조동준 의장 송년사
조동준 의장 송년사
  • 충남투데이
  • 승인 2019.12.2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마음 한 뜻으로 힘 합쳐 달려 나갈터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서천군의회 의장 조동준입니다.

 모두의 가슴속에 기대와 설렘을 담아 시작했던 기해년이 역사의 한켠으로 서서히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아쉬움과 희망이 교차하는 연말을 마주하면서 새해를 맞아 다짐했던 약속을 잘 지켰나 하는 반성과 함께 새해에는 후회와 아쉬움이 남지 않기를 기원해봅니다.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큰 사랑과 과분한 격려 속에 우리 서천군의회는 2019년 의정활동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9년은 제8대 의회 개원 2년차로 군민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군민본위의 의정활동 구현과 더불어 항상 연구하는 자세로 실력 있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 구현을 위해 노력한 한해였습니다.  

-   중   략   -

 다가오는 2020년에도 협력과 소통을 통해 지역사회가 흐트러짐 없이 결속할 수 있도록 지혜와 역량을 모아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당부 드립니다. 

 우리 서천군의회 역시 내년에도 더 밝은 미래와 희망을 전하는 서천을 만들기 위해 군민 한 분 한 분의 마음을 이어 의원 모두가 한 뜻으로 달려 나가겠습니다.  지는 해의 아쉬움 보다 찬란한 여명의 새아침을 기대하는 연말이 되시기 바라며 서천군 군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