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시의회, 수도권 규제완화 철폐와 국가균형발전 촉구
[천안] 시의회, 수도권 규제완화 철폐와 국가균형발전 촉구
  • 이지웅 기자
  • 승인 2019.02.2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성민, 이은상 의원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 천안시 유치 아이스버킷 챌린지’
SK하이닉스의 용인시 투자의향서 제출에 따른 유감 성명서 발표

천안시의회(의장 인치견)는 21일에도 ‘SK하이닉스 반도체 특화클러스터 천안 유치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이어 나갔다. 이날 행사는 배성민, 이은상 의원이 바톤을 이어 받아 진행되었다. 또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앞서 SK하이닉스가 용인시에 투자의향서를 제출한 것에 대한 유감 성명서 발표가 있었다.

4일째 이어지고 있는 아이스버킷 챌린지에서 배성민, 이은상 의원은 차가운 얼음물을 뒤집어 쓰면서도 ‘수도권 규제 완화 철폐와 지방분권에 걸맞는 국가균형발전 정책 및 제출된 투자의향서의 신중한 검토’를 정부에 촉구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정경재 천안시새마을지회장도 참여했으며, 그 외에도 각계각층의 참여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지난 18일부터 진행된 ‘SK하이닉스 반도체 특화클러스터 천안 유치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1차 천안시의회 인치견 의장, 이명수 명동대흥로상인회 고문 △2차 이종담 의원, 홍순광 농협천안시지부장 △3차 육종영·권오중 의원, 한남교 천안시체육종목단체협의회장·이영희 체육회걷기협회 전무이사 △4차 배성민·이은상 의원, 정경재 천안시새마을지회장 까지 계속되고 있다. 다음 주자로는 엄소영, 황천순 의원이 지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