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교육지원청, 사랑의 빵 동전 모으기 사업비 전달식
[천안] 교육지원청, 사랑의 빵 동전 모으기 사업비 전달식
  • 이지웅 기자
  • 승인 2019.02.1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지부 교육지원사업비 전달

 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허삼복)은 11일 교육장실에서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지부(본부장 정유신)로부터 사랑의 빵 동전 모으기 지역지원사업비 18,100,000원 전달식을 가졌다.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지부는 천안시에 거주하는 유·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아프리카 케냐 이시올로 지역에 있는 춤비예레 희망학교 및 식수 시설 지원 사업을 위한 2018년 천안지역 글로벌 나눔 「사랑의 빵 동전 모으기」에서 모금된 수익금의 일부를 기탁, 천안지역 내 저소득 가정 학생과 청소년 교육비를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월드비전에서 실시하고 있는 「사랑의 빵 동전 모으기」캠페인은 천안시에 거주하는 유·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사랑의 빵 동전 모으기 캠페인을 통해 국내외 고통 받는 이웃들의 고통과 나눔의 소중함을 알림으로써 학생들에게 세계시민으로서의 역할과 이웃사랑 정신을 고취하며 천안시 저소득 가정 어린이 돕기 및 아프리카 케냐 지역의 학교 및 식수 시설 지원 사업을 진행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실시됐다.

 허삼복 교육장은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지부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월드비전 지역지원금이 가정형편이 어려운 많은 학생들에게 희망을 전해 그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 아울러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의 교육비 지원을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