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훼미리푸드, 25억 원 규모 MOU체결
계룡시-훼미리푸드, 25억 원 규모 MOU체결
  • 박문수 기자
  • 승인 2018.08.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룡 제2산업단지에 25억 투자, 일자리창출 및 지역경제활성화 기대

 계룡시는 기업의 설비투자가 급감하고 소비가 둔화되는 등 지속적인 경제침체 속에서도 적극적인 분양활동을 통해 기업유치에 성과를 내고 있다.

 시는 지난 3일 시청 집무실에서 농업회사법인 ㈜훼미리푸드(대표 정철재)와 25억원 규모의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

 이 기업은 계룡 제2산업단지 내 3,651㎡ 규모의 산업용지 부지에 총 25억을 투자해 건물을 신축하고 직원 30여 명을 추가 채용할 계획이다.

 또한 이 날 협약식에서 ㈜훼미리푸드는 폭염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배추김치(7㎏) 50박스, 선풍기 50대를 계룡시에 기증했다.

 최홍묵 시장은 “이번 투자협약으로 본격적인 기업활동이 시작되면 신규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가 기대된다”며 “계룡시는 입주기업의 편의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철재 대표는 “앞으로도 기업 활동을 성실히 해 나가며, 수익금의 일부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문화를 실천해 나가고자 매분기별로 배추김치 등 물품을 기증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훼미리푸드는 2013년 계룡시 금암동에 설립된 김치류 제조업체로서 농림식품부가 주최하고 세계김치연구소가 주관한 ‘김치품평회’에서 2016년 우수상, 2017년 최우수상을 연이어 수상한 유망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