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고 강명석 군, 청소년의 달 기념 도지사 표창
예산고 강명석 군, 청소년의 달 기념 도지사 표창
  • 석지후 기자
  • 승인 2018.05.11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은 11일 천안 신세계백화점 문화홀에서 충남도가 개최한 2018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에서 예산고등학교 강명석(19) 군이 도지사 표창에 건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수한 청소년을 발굴 선발·포상해 청소년들에게 능동적인 미래를 열어가는 주역임을 고취시키고자 열렸다.

 강명석 군은 청소년미래센터 동아리부원으로서 2017년 도 대회 및 지역대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해 타 동아리에 모범이 됐으며 현재는 동아리연합회 부회장으로써 활약하고 있다.

 충남도 탁구 대회에 참가해 개인전 2등 및 지역대회 우승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둬 청소년 동아리의 위상을 높였고, 개인의 활동으로 그치지 않고 지역 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탁구지도를 진행해 동아리 운영 활성화와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

 또한 다양한 동아리 활동과 회의에 꾸준히 참여하고 진행했으며 2017년 예산군청소년미래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너나들이 1기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청소년들을 위해 앞장서 의견을 제시하는 등 청소년 권익 증진에 지대한 공헌을 했다.

 강명석 군은 수상 소감으로 “노력하고 즐긴 만큼 결과가 나와서 뿌듯하고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해 앞장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