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이희천 신년사
금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이희천 신년사
  • 충남투데이
  • 승인 2017.12.3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교육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학생, 학부모, 교직원 여러분, 그리고 군민 여러분!

새로운 출발, 무술년 새해가 환하게 밝았습니다.

2018년 새해 금산교육을 사랑하는 여러분 모두 희망과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해 우리 금산교육청은 ‘꿈 · 열정 · 사랑이 있는 행복 금산교육’으로 비전을 정하고,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키우고 실현해 나가도록 교직원 모두가 열정과 사랑으로 정성을 다해 왔습니다. 특히 단위 학교에서 교육의 본질에 충실하도록 지원하고, 참학력을 갖춘 미래인재를 육성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모든 직원들이 함께 청렴하고 공정한 열린 행정을 펼치며, 교육공동체와 소통과 협력을 통해서 신뢰받는 금산교육이 되도록 노력해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우리 교육청은 과학발명교육 우수교육청, 영어교육 우수교육청, 학교독서교육(인문소양) 우수교육청, 학부모교육 우수교육청 등 7개 분야에서 우수교육청으로 선정되는 교육실적을 거두었으며. 또한 금산교육청과 관내 초중고 28개 전 학교가 청렴 1등급 판정을 받았고, 청렴마일리지 우수교육청으로 선정되는 등 청렴한 교육청으로 자리매김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교육가족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 덕분이라 생각하며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8년 새해 금산교육은 이러한 교육적 성과를 바탕으로 교육의 본질에 더욱 충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학생들에게는 큰 꿈과 희망을 갖도록 하고, 교직원들에게는 교육에 대한 보람과 열정을 갖도록 하며, 학부모와 교육공동체에게는 교육적 감동과 참여의식을 심어주는 그러한 금산교육이 되도록 교육력을 결집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소통과 공감으로 믿음 주는 교육 행정을 실현시키고 학교가 더욱 신뢰받는 학교가 되도록 매진하겠습니다.

새해에는 금산교육 발전을 위해 더욱 진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금산교육에 대한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족, 이웃과 함께 웃음이 차고 넘치는 행복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8. 1. 1.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이희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