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교육지원청 심장근교육장 신년사
예산교육지원청 심장근교육장 신년사
  • 충남투데이
  • 승인 2017.12.3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살아가는 새해를 위하여

충청남도예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심장근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충남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특히 충절과 예의 고장인 예산의 교육가족 여러분들의 자녀들에게 새해에는 안전과 성취의 해가 되기를 충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1년 365일이 다시 우리 각자에게 주어졌습니다.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내 몫을 과감히 내놓는 공익의 마음, 그것은 궁극적으로 자신과 가족을 위한 일이 될 것입니다. ‘함께 사는 세상의 즐거움을 맛보는 새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울러 새해에 새로 선택되는 지도자들도 지도자다운 능력과 품격으로 우리들의 신나는 하루하루를 이끌어가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교육에 좀 더 믿음과 참여의 시간을 갖는 ‘교육 한 가족의 새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학교와 선생님을 믿고, 내 자녀의 올바른 성장을 믿는 부모의 마음은 또 하나 듬직한 교육의 힘이 됩니다. 내 아이를 책임진 선생님과 학교에의 신뢰를 통하여 충남교육은 그 중심에서부터 변두리까지 한명의 아이도 포기되지 않고 성장과 발달의 보살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만, 지난 2017년은 어디인가로 사라진 것이 아니라 2018년을 위한 든든한 밑힘이 되어서 우리 안에 남아있습니다. 그동안 함께 살아온 이웃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2018년에도 함께 살아가는 신나는 새해가 되기를 빕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