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위례초, ‘새 학년의 시작’ 입학식 진행
천안 위례초, ‘새 학년의 시작’ 입학식 진행
  • 이은진 기자
  • 승인 2024.03.0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투데이충남] 이은진 기자=천안시 위례초등학교가 지난 4일 꿈누리터(체육관)에서 새 학년의 시작을 알리는 특색 있고 의미 있는 입학식을 개최했다. 신입생, 재학생 그리고 학부모들이 모두 참석해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순간을 함께 했다. 교육감님의 따뜻한 환영사와 함께 교장선생님의 축하인사 말씀이 전해졌다.

교장선생님은 신입생 한 명 한 명에게 다가가 축하의 마음을 전하며 학업과 성장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입학장학금 및 다양한 기념품과 아름다운 꽃다발이 신입생에게 전달되어 기쁨과 기대가 넘치는 순간들이었다.

신입생들은 떨리는 마음으로 담임선생님과 인사를 나눴으며, 재학생들은 따뜻한 축하메시지를 전하며 동생들을 환영했다. 풍선장식으로 화려하게 장식된 포토존에서 가족과 함께 사진도 찍었다. 이 특별한 순간을 기억에 남게 하기 위해 더욱 활짝 웃음 지으며 예쁜 포즈를 가득 담아 본 사진은 즉석에서 바로 인화해 선물로 받아 갈 수 있었기에 더욱 의미 있었다.

입학식을 마치고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 속에 교육가족 청렴 실천다짐대회, 학교폭력예방교육, 방과후학교 운영 안내 등 자녀의 학교생활에 대한 지원을 강화할 수 있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학부모 연수 및 교육과정 설명회가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