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휴온스푸디언스, 인삼종합 위수탁 협약
금산군-휴온스푸디언스, 인삼종합 위수탁 협약
  • 박장대 기자
  • 승인 2024.03.0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 고용 창출과 사회 환원 약속
설비 추가…품질안정성확보 총력
지난 4일 군청 상황실에서 휴온스푸디언스와 금산국제인삼종합유통센터 위수탁 재협약을 체결했다. 금산군
지난 4일 군청 상황실에서 휴온스푸디언스와 금산국제인삼종합유통센터 위수탁 재협약을 체결했다. 금산군

[금산=투데이충남] 박장대 기자=금산군이 지난 4일 군청 상황실에서 휴온스푸디언스와 금산국제인삼종합유통센터 위수탁 재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군과 휴온스푸디언스는 금산수삼센터 등 관내 재래시장과의 상생협력을 도모하고 금산인삼산업 발전을 위해 힘쓰기로 했다.

아울러 군에 거주하는 군민 고용 창출과 사회 환원을 위한 활동 강화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기로 약속했다.

휴온스푸디언스는 2001년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회사로 지난 2019년 금산국제인삼종합유통센터 입주 후 매출액이 314% 성장했다.

이 업체는 금산을 최대 생산본거지로 생산량 증대와 효율성을 대폭 증대할 계획이며,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과 우수제조관리기준(GMP)에 적합한 저온창고 등 설비를 추가 확보해 품질안정성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박범인 군수는 “금산인삼산업이 매우 어려운 상황에 인삼제품의 브랜드 가치 제고, 해외시장 개척, 인삼소비 촉진으로 인삼산업 위기를 타파해야 한다’며 ‘우리 지역 인삼산업을 한 차원 더 발전시켜 지역경제 활성화의 밑거름이 되도록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