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평생학습관,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부여 평생학습관,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 김남현 기자
  • 승인 2024.02.2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까지, 총 29개 강좌 408명
3월 11일~5월 29일 10주과정 운영

[부여=투데이충남] 김남현 기자=부여군이 군민 삶의 질 향상과 평생학습 기회 제공을 위해 오는 28일까지‘2024년 제1기 부여군 평생학습관 정규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직업능력, 건강운동, 문화예술, 인문교양 등 4개 분야 29개 강좌, 408명의 수강생을 모집하며, 전각&캘리그라피, 여행 일본어, 봉틀이랑 옷감놀이, 프랑스 자수, 펀 리폼아트 과정이 신설됐다.

특히 올해는 군민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해 직장인을 위한 야간강좌를 다수 개설했으며, 군민들이 많은 교육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평생교육 과정을 전년 대비 연 2회에서 연 3회로 확대 운영한다.

제1기 정규강좌는 3월 11일부터 5월 29일까지 10주 과정으로 운영되고, 수강료는 무료이며 수업에 따른 교재 및 재료비, 자격전형료는 개인 부담해야 한다.

수강 신청은 부여군민이면 누구나 1인 2강좌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부여군 평생학습관 누리집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본인인증 후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군민들을 위해 수강 신청 기간 방문 접수도 병행한다.

군 관계자는 “정규강좌는 군민의 학습 의지에 맞춰 다양하고 풍부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각 분야의 강사모집을 통해 능력 있고 우수한 강사를 확보했다”며 “군민 모두가 행복한 배움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