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대한민국 TV조선 ‘홍성편’
노래하는 대한민국 TV조선 ‘홍성편’
  • 김경호 기자
  • 승인 2024.02.0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시군별 대표 본선 진출자들 숨은끼 발산
오는 10·17일 낮 12시 40분 2회 방영 예정

[홍성=투데이충남] 김경호 기자= TV조선의 일반인 노래 경연 방송 프로그램 ‘노래하는 대한민국’ 충남편이 도청소재지 홍성군에 찾아온다.

‘노래하는 대한민국’은 전국 각지의 재능과 열정을 가진 숨은 재주꾼을 찾아 전국을 순회하며 대국민 노래 대결을 펼치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충남편에서는 치열한 예심을 거쳐 본선에 오른 충청남도 각 시군별 대표 본선 진출자 1인들이 그간 숨겨 왔던 끼를 발산하면서 경연무대를 열정으로 가득 채우고, 홍성군 일원에서 촬영한 충남도민 학당, 찾아가는 예심 등 다양한 콘텐츠로 방송을 화려하게 꾸밀 예정이다.

본선 경연무대는 내포신도시에 위치한 충남도청 문예회관에서 촬영했으며, 홍성군 본선 진출자의 멋진 무대와 태진아, 별사랑, 박상민, 황우림, 한이재 등 초대 가수의 무대도 함께 어우러진 화합 한마당이 펼쳐진다.

이용록 군수는 “충남도청을 품고있는 수부도시 홍성에서 노래하는 대한민국 충남편 개최를 통해 모든 군민이 음악을 통해 화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홍성에서 촬영된 만큼 다양한 볼거리로 즐거움을 선사드릴 예정이니, 방송을 통해 홍성만의 매력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래하는 대한민국 충청남도편 방영일정은 오는 10일과 17일 토요일 낮 12시 40분에 TV조선에서 1, 2부로 나뉘어 2회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