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평가정보원, 신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충남평가정보원, 신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 김경호 기자
  • 승인 2024.01.2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투데이충남] 김경호 기자=충남교육청교육과정평가정보원(이하 평가정보원)은 25일 평가정보원 중회의실에서 김지철 교육감을 비롯한 배무룡 평가정보원장 및 관계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작년도 주요 성과 안내와 함께 2024년 평가정보원 운영 기본 방향과 경영 의지, 중점사업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평가정보원은 올해 충청남도교육청의 주요 정책과 교육공동체의 요구를 바탕으로 △학생 성장을 돕는 미래형 교수·학습과 평가 지원 △미래인재를 키우는 정보교육 지원 △미래교육을 준비하는 교육정책 연구 △정보시스템 운영 안정성 강화 △청렴하고 활기찬 조직 문화 조성 등 5가지 기본 방향을 운영 중점에 두고 총력을 다할 방침이다.

특히 해당 자리에서 올해 변화하는 주요 정책 13선을 소개하며 배움과 성장을 주도하는 미래교육 선도 기관으로서의 역할을 함께 공유했다. 배무룡 평가정보원장은 2024년 주요 정책에 대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교육 흐름에 맞게 세부 사업 내용의 지속적인 협의가 필요함을 강조했다.

한편, 보고회가 끝난 뒤 김지철 교육감은 평가정보원 각 부서를 방문하며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지철 교육감은 “촘촘한 학습지원으로 기초학력 보장에 앞장서고, 모두가 존중받는 학교를 만들며, 학생들에게 미래교육을 위한 올바른 디지털 전환 교육이 실천될 수 있도록 힘써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