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서구청장, '걸어서 동네한바퀴’ 현장행정 나서
서철모 서구청장, '걸어서 동네한바퀴’ 현장행정 나서
  • 석지후 기자
  • 승인 2024.01.2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림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현장 방문
지난 22일 정림재해위험개선지구 사업 현장에 방문한 서철모 서구청장/서구
지난 22일 정림재해위험개선지구 사업 현장에 방문한 서철모 서구청장/서구

[대전=투데이충남]석지후 기자= 서철모 서구청장이 구민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현장감 있는 구정 운영을 위한 현장 행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철모 청장은 지난 22일, 정림동을 방문해 서구의 주요 사업과 주민 숙원사업 현장을 살펴보고 현장에서 만난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지난 2020년 기록적인 폭우로 큰 피해를 본 정림동 코스모스 아파트 인근 정림재해위험개선지구 사업 현장에는 큰 폭으로 낮아진 기온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가 재발하지 않도록 위험지구 개선 사업이 철저하게 이루어지길 당부했다.

서철모 청장은 “우리 구민의 생활안전과 직접 관련된 만큼 정림재해위험개선지구 사업이 완료될 때까지 철저하고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주민 불편 해소를 위해 지역 주민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며 적극적인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서 구청장은 정림동을 시작으로 2024년도 상반기 중 관내 24개 동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현장행정 ‘걸어서 동네한바퀴’를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