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평가정보원, 갑진년 월례 회의·충혼탑 참배 진행
충남평가정보원, 갑진년 월례 회의·충혼탑 참배 진행
  • 김경호 기자
  • 승인 2024.01.0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과정평가정보원 직원 일동이 충남보훈관 충혼탑 앞에서 단체 묵념을 하고 있다. 충남평가정보원
교육과정평가정보원 직원 일동이 충남보훈관 충혼탑 앞에서 단체 묵념을 하고 있다. 충남평가정보원

[홍성=투데이충남] 김경호 기자=충남교육청교육과정평가정보원(이하 평가정보원)은 2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충남보훈관 충혼탑을 참배하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고귀한 명예와 위국헌신의 넋을 기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배에는 배무룡 평가정보원장을 비롯한 각 부서 부장 및 직원 70여명이 함께 충남보훈관에 위치한 충혼탑을 찾아 순국선열의 뜻을 기리고 새해 힘찬 정진을 위한 새로운 각오를 가졌다. 참배에 앞서 오전에 진행된 신년 월례 회의에서 배무룡 평가정보원장은 “각 직원의 소망을 이룰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며, 스스로를 성찰하는 시간을 가져보자”며 직원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2일 오전에 진행된 신년 월례 회의는 전입자 소개 및 생월자 축하 행사를 가졌으며, 시무식 케익을 커팅하며 한 해의 기회와 도전을 받아들일 준비가 돼있음을 알렸다. 평가정보원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를 통해 직원⸱계통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이룰 수 있었고, ‘배움과 성장을 주도하는 미래교육’의 비전을 되새기는 자리를 가질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