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지역 축산업 발전 간담회 개최
태안군, 지역 축산업 발전 간담회 개최
  • 신현교 기자
  • 승인 2023.12.12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센터 창조관서 군·농가 간 소통의 시간 마련
각 분야별 질의답변 및 내년도 보조사업 등 소개

[태안=투데이충남]신현교 기자=태안군이 오는 21일 태안군농업기술센터 창조관에서 군 관계자와 축산농가가 참여하는 가운데 태안군 축산업 발전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 축산업의 항구적인 발전을 위한 소통의 자리로 군과 축산농가 간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마련하고 내년도 축산 보조사업과 보조사업 공모 등을 소개하기 위한 것으로, 군은 올해 럼피스킨 등 악재 속에서도 지역 축산업 발전에 힘쓴 축산인들을 위로하고 애로사항 및 의견을 청취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현안 파악을 위해 사전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등 소통의 질 향상에 노력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자유로운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한우·낙농·양돈·양계·양봉 등 각 분야별 질의답변을 진행키로 하는 등 건설적인 의견 교환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지역 축산인은 사전 신청 없이 당일 태안군농업기술센터 창조관을 방문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올 한해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 발전에 큰 역할을 해주신 지역 축산농가와 허심탄회한 소통의 시간을 갖고자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다”며 “참여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농가의 입장에서 최선의 정책을 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