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물품 기탁 이어져
논산시, 물품 기탁 이어져
  • 이예슬 기자
  • 승인 2023.12.07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상상마당, 수박연구회
KT&G 상상마당(왼쪽) 논산수박연구회(오른쪽) 기탁 사진. 논산시
KT&G 상상마당(왼쪽) 논산수박연구회(오른쪽) 기탁 사진. 논산시

[논산=투데이충남] 이예슬 기자= 논산시가 지난 6일 KT&G 상상마당에서 논산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는 뜻을 담아 전기매트 72세트(1000만원 상당)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에 참석한 KT&G 상상마당의 심영아 사회공헌실장은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방면의 상생, 협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영농조합법인 논산수박연구회에서는 귀한 겨울수박 700통(420만원 상당)을 논산시로 기탁했다. 수박연구회는 고품질 수박 생산을 위한 생산자 연구 단체다. 올해 중 ‘충남 명품 수박 최고기술농업인’을 배출하는 등 뛰어난 연구ㆍ활동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평소 사회공헌노력까지 꾸준히 이어오며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백성현 시장은 “논산시 전체에 대한 사랑 나눔에 앞장서주고 계신 KT&G 상상마당과, 논산 농업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수박연구회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논산의 사회적 온도가 상승할 수 있도록 전해 받은 물품을 꼭 필요한 곳에 나누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전기매트 세트는 관내 취약 계층 72가구로 나눠질 예정이며, 수박은 사회복지 생활시설 27개소로 전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