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계룡축협, 한돈 삼겹살 '통 큰' 세일
논산계룡축협, 한돈 삼겹살 '통 큰' 세일
  • 이예슬 기자
  • 승인 2023.12.0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시 고향사랑 기부자 대상
삼겹살 1.8kg 3만포인트 제공

[논산=투데이충남] 이예슬 기자= 논산계룡축협이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연말연시 물가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인기 품목인 장군포크 삼겹살을 선착순 300명에게 파격 할인가(100g당 1660원)에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논산시로 고향사랑기부를 하고, 기부 포인트(3만 포인트)로 장군포크 삼겹살을 답례품으로 채택해 주문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향사랑e음을 참고하면 된다.

장군포크삼겹살은 HACCP통합인증관리를 통해 인증받은 고품질 축산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논산시 고향사랑기부자 중 약 30%가 장군포크 삼겹살을 답례품으로 고를 만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의 효자 노릇까지 톡톡히 하고 있다.

정창영 조합장은 “논산시로의 고향사랑기부가 지역사회의 건강한 발전에 커다란 자양분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 조합 구성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치며 논산시와 상생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에 성원을 보내주신 논산계룡축협 측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논산시로의 기부를 희망하는 이들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는 것은 물론 지역 물가 안정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답례품(기부액의 30% 내)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