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교육지원청 Wee센터, ‘아침 챙김’ 운영
공주교육지원청 Wee센터, ‘아침 챙김’ 운영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3.10.1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찾아가는 등교 맞이 캠페인

[공주=투데이충남] 이지웅 기자=공주교육지원청 Wee센터가 지난 16일 충남과학고등학교 전교생을 대상으로 등교 맞이 ‘아침 챙김’ 캠페인을 운영했다.

충남과학고등학교에서 진행된 본 캠페인은 학생들의 안전 등교 지도와 즐겁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한 응원 전달을 주요 내용으로 삼고 있으며, Wee센터에서 제작한 마음 약국 선물을 통해 이른 아침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학생들의 학교 적응력 향상을 도모하고 학업중단 예방과 생명존중 자살예방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실시한 ‘아침 챙김’캠페인은 공주교육지원청 Wee센터 직원과 충남과학고 교직원의 협조로 진행됐다.

학업에 집중해 있는 학생들에게 캠페인에서 진행한 즉석 사진 이벤트 친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흥미를 유발하였고, 밝고 즐거운 모습으로 참가했다.

Wee센터 직원들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인사에 여러 학생이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만수무강 하세요~” 등의 인사로 화답하면서 화기애애한 캠페인이 진행됐다.

류동훈 교육장은 “행복한 학교생활은 학생 문제 예방의 초석이다. 학생들이 ‘아침 챙김’캠페인을 통해 하루의 시작을 든든하고 활기차게 맞이해 즐거운 학교생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