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수 충남 부교육감, 논산계룡교육지원청 방문
김일수 충남 부교육감, 논산계룡교육지원청 방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3.10.1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투데이충남] 이지웅 기자=논산계룡교육지원청이 12일 김일수 충청남도교육청 부교육감이 논산계룡교육지원청과 채운초등학교를 방문해 교육현안과 학교 현장의 의견을 청취하고 관계직원들을 격려했다.

김일수 부교육감은 논산계룡지역 주요사업인 고교학점제 선도지구 운영, 찾아가는 유아교육, 특수교육 프로그램 지원, 학생건강 증진과 바른 인성을 위한 학교체육 활성화, 학교폭력 예방교육 및 약물 예방교육 활성화, (가칭)대실초등학교 개교 추진상황과 앞으로의 현안 △교권보호를 위한 통합민원팀 실치․구성 운영 현황 △농촌지역 다문화 가정 학생현황 △초등돌봄교실(늘봄학교) 운영 현황 등을 살펴보고 논산계룡교육지원청의 직원들과 다양한 의견과 사례를 공유했다.

또한, 일선 학교현장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채운초등학교를 방문해 사업선택제 및 공모사업 현황,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시설 관련 현안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학교와 지역사회의 인적․물적자원 지원과 구축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정석 교육장은 “교육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논산계룡지역을 방문해 주신 부교육감님께 감사를 드리며, 충청남도 교육청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소통과 공감 행복플러스 논산계룡교육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