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교육청, ‘방학 잘 보내기’등굣길 캠페인
예산교육청, ‘방학 잘 보내기’등굣길 캠페인
  • 이난이 기자
  • 승인 2023.07.1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투데이충남] 이난이 기자=예산교육지원청은 19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덕산중학교, 예산여자중학교, 예산여자고등학교, 예화여자고등학교에서 등교하는 학생과 교직원 2000여 명을 대상으로‘방학 잘 보내기’등굣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하계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서로서로 마음 챙김을 통해 생명존중에 대한 가치관과 건전한 생활 태도를 가지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지역사회 유관기관이 함께 하는 행사로 마련됐다. 19일에는 7시 50분부터 덕산중학교와 예산여자중학교, 예산여자고등학교에서 캠페인을 진행하고, 오는 21일에는 예화여자고등학교에서 캠페인을 이어간다.

캠페인에는 예산교육지원청, 예산군청, 예산경찰서, 한국BBS대전·충남연맹예산지회, 우리청소년비전과 학교 관계자 및 또래상담자 등 다수가 참여했다. 캠페인에서는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생명존중 문구와 도움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가 적힌 부채와 젤리 간식 등 홍보 물품을 나누고 학생들이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했다.

김종하 교육장은 “이번 방학 잘 보내기 캠페인을 계기로 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건강하고 알차게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 유관기관과 교육지원청이 긴밀히 협조하여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