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안산도서관, 문화학교 개강
대전 대덕구 안산도서관, 문화학교 개강
  • 투데이충남
  • 승인 2023.07.1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림으로 마음 읽기, 스피치 교육
누구나 즐기고, 배우는 공간 제공
대전 대덕구 안산도서관 하반기 문화학교 프로그램 안내
대전 대덕구 안산도서관 하반기 문화학교 프로그램 안내

[대전=투데이충남] 이지웅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 안산도서관이 내달부터 지역의 어린이, 청소년, 성인을 대상으로 독서문화 프로그램과 특강, 인형극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하반기 문화학교를 운영한다.

8월부터 2개월 동안 진행될 이번 하반기 문화학교는 신화와 예술의 흥미로운 스토리로 유럽 문화와 역사를 살펴보는 ‘스토리가 있는 유럽 역사 기행’을 시작으로, 다양한 주제의 그림책을 읽고 나누는 ‘그림책으로 마음 읽기’, 아름답고 정확한 목소리의 시 낭송과 스피치를 배워보는 ‘명품 시 낭송&스피치’가 진행된다.

또한 지역 기관 어린이·청소년들을 도서관으로 초대해 ‘최신 ICT 트렌드와 디지털 미래’란 주제로 과학·진로 특강과 다문화 이해 인형극 공연 ‘보라색 도깨비 포동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반기 문화학교는 안산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방문 접수가 가능하며, 강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도서관 소식지, 도서관 SNS, 밴드(BOOKing~) 등을 참고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도서관에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안산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이 누구나 즐기고 배울 수 있는 문화·학습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문화학교 프로그램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