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 부내초, 환경사랑 어울림캠프 진행
서천 부내초, 환경사랑 어울림캠프 진행
  • 류신 기자
  • 승인 2023.06.0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투데이충남] 류 신 기자=서천군 부내초등학교가 지난 2일 전교생 및 학부모와 함께 ‘환경사랑 어울림 캠프’를 실시했다.

작가와의 만남(서천 출신 이정아 동화 작가)을 시작으로 전교생 어울림 스포츠 놀이마당, 학부모, 선생님과 함께하는 놀이 부스, 우리 동네 줍기 및 둘레길 걷기, 부모님이 만드는 저녁 시간, 마술 공연, 부내 교육가족 레크리에이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캠프는 환경사랑을 주제로 실시해 1회 용품 줄이기 및 분리배출 교육, 나만의 텀블러 만들기 체험활동, 환경 드림학교 캠페인 활동, 둘레길 걸으면서 줍기활동 등 지구온난화 위기의 지구를 지키기 위한 녹색 환경운동에 적극적으로 실천했다.

어울림 캠프에 참여한 1학년 학생은 “처음으로 어울림 캠프에 참여했는데 너무 신났고 스트레스도 날려버렸어요. 언니, 오빠, 그리고 엄마와 함께 놀이도 하고 마술 공연도 보면서 정말 부내초 친구들과 더 가까워졌어요”라며 즐거워했다.

3학년 학부모님은 “다양한 체험 활동의 기회가 부족했던 아이들이 오늘만큼은 크게 소리치고 친구들과 함께 웃을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우리 부내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