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충남대 법학전문대학원.의학전문대학원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
충남도-충남대 법학전문대학원.의학전문대학원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
  • 충남인
  • 승인 2015.07.1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상담 및 다양한 의료서비스봉사... 작지만 큰 나눔의 자리 마련

충남도(도지사 안희정)와 충남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원장 손종학 교수)?의학전문대학원(원장 송민호 교수)은 2015. 7. 21.(화) 10:00~17:00 충남 보령시 오천면 삽시도에서 ‘충남지역 무료법률상담 및 의료봉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충남도 섬마을 주민들을 대상으로 충남 병원선과 충남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및 학생들이 의료서비스(내과.치과.한의과) 와 무료법률상담을 진행하고, 내과뿐만 아니라 진료가 힘들었던 피부과 및 정형외과에 대한 의료 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무변촌?무의촌에 대한 학교의 사회적 기여 확대와 법학?의학전문대학원 학생들의 법조.의료 실무 능력을 증진하기 위하여 개최되었다.

손종학 법학전문대학원장은 “매년 충남대학교에서는 지역사회를 위한 법률상담회를 개최하였고, 올해부터는 사상 최초로 의학전문대학원과 연계하여 지역주민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 ‘창의.개발.봉사’의 충남대 교시처럼 봉사의 이념을 실현하고 자기개발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