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인지초, 스피치 대회 '쾌거'
[서산]인지초, 스피치 대회 '쾌거'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0.07.2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전자 3명 모두 입상
제57회 전국나라사랑 스피치 서산시 예선대회에 연사중인 박가율 학생 모습. 서산교육지원청 제공
제57회 전국나라사랑 스피치 서산시 예선대회에 연사중인 박가율 학생 모습. 서산교육지원청 제공

[투데이충남 서산/이지웅 기자] 서산 인지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이 제57회 전국나라사랑 스피치 서산시 예선대회에서 출전자 3명 모두가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대회는 23일 한국자유총연맹 서산시지회 주최로 서산시 문화회관 소강당에서 열렸다. 

박가율 학생은 대상에 해당되는 서산시장상을 , 엄다온 학생은 동상에 해당되는 교육장상, 조승우 학생은 장려상에 해당되는 지회장상을 수상했으며 이 학생들을 지도한 인지초 주광수 선생님이 지도교사상을 수상했다.

이날 대상 서산시장상을 수상한 스피치 연사 박가율 학생은 '나눔은 나와 세상을 바꾸는 힘이다'라는 연제로 어려운 사람들을 돕고 싶은 마음을 담아 차분하게 발표했다.

박가율 학생은 시 대표로 내달 말에 충남대회에 참여하는데 전국대회는 9월 22일에 있을 예정이다.

정덕채 교장은 "그간 학생들과 선생님께서 열심히 준비한 덕분이다. 박가율 학생이 5학년인데도 차분하게 스피치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며 "충남대회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도록 학교에서는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