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KCC, 도서기증
[세종] KCC, 도서기증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0.06.1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정면 작은도서관에

[투데이충남 세종/이지웅 기자] KCC세종공장은 11일 소정면민을 위해 작은도서관 미관공사를 실시하고, 도서 750권을 기증했다.

KCC세종공장은 작은도서관을 찾는 주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계단 미끄럼 방지 시설을 설치하고, 창호에 시트지를 발라 열과 자외선을 차단하는 미관공사를 해줬다.

또 면민들이 직접 구입하기는 어려움이 있는 유·아동 영어원서, 전집류, 구간 베스트셀러 750권을 기증했다.

이병원 KCC세종공장장은 “KCC후원 작은도서관 도서 기증사업이 올해로 2년차를 맞아 지역사회 환원차원으로 면민을 위한 지역특색에 맞는 기부를 꾸준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CC세종공장은 지난 4년간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행복나눔 빨래방, 실버카 및 선풍기 지원 사업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지난해에도 소정면 작은도서관 활성화 사업으로 1000권의 도서와 5단 서가 7개를 기증했다.

민경희 소정면 작은도서관 운영위원장은 “도서기증을 통해 주민들이 양질의 도서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이 작은도서관에서 독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양서 확보를 통한 도서관 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