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김영권 도의원, 충남경제진흥원 명예원장 활동
[정치] 김영권 도의원, 충남경제진흥원 명예원장 활동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0.06.0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예원장 체험활동
명예원장 위촉식 사진. 충남도의회 제공
명예원장 위촉식 사진. 충남도의회 제공

[투데이충남 내포/이지웅 기자] 김영권 의원(더불어민주당, 아산1)이 1일, (재)충청남도경제진흥원 일일 명예원장으로 나섰다.

김 의원은 이날 오광옥 원장으로부터 일일명예원장 위촉장을 받은 후 진흥원 각 팀장으로부터 주요사업 현황과 실적을 업무보고 받은 후 결재와 함께 주요부서 방문 등 체험활동으로 일일 명예원장의 소임을 다했다.

도의회에서 충남도경제진흥원의 소관 위원회인 농업경제환경위원회 위원으로 활동중인 만큼, 업무보고 중 주요 업무와 현황에 대한 심도 있는 대화가 이뤄졌다.

특히 경제진흥원 내 입주해 있는 1인 창업 기업도 방문하여 애로사항 등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들었다.

진흥원의 긴급현안을 보고 받은 김 의원은 “충남경제진흥원은 도내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과 창업, 소상공인 고충해소 등을 통해 지역경제활성화에 큰 이바지를 하고 있다”며 “경제진흥원 본연의 목적을 항시 염두하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여파로 어려워진 도내 경제의 활성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해달라”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일일 명예원장 체험이 충청남도경제진흥원 직원들과 가까이 소통하고 1인 기업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일일명예원장 체험을 확대하여 도내 기업업무 현장에도 참여하여 현장의 소리를 더욱 듣고 싶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