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한국당 박상돈 천안시장 후보, 출판기념회
[천안] 한국당 박상돈 천안시장 후보, 출판기념회
  • 조호익 기자
  • 승인 2020.01.1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과 소통 주제로 나사렛대서 개최
박 후보, 시민 만나 느낀 현안 담아내

 [충남투데이 천안/조호익 기자] 천안시장 보궐선거 유력 주자인 자유한국당 소속 박상돈 전 국회의원(천안지역 재선)의 ‘시민과의 소통’ 출판기념회가 나사렛대 경건관에서 3000여 명이 넘는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11일 개최됐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1부 ‘의식행사’와 2부 ‘북 콘서트’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이완구 전 국무총리, 홍문표 국회의원, 이명수 국회의원, 이장우 국회의원, 김지철 충남교육감, 성무용 전 천안시장 등 지역의 유력 정관계 인사들이 출간·축사와 저자소개를 하며 박 전 의원에게 힘을 실었다. 2부 ‘북 콘서트’에서는 저서인 박상돈 후보의 ‘시민과의 소통’에 대한 소개와 천안의 변화와 혁신, 그리고 소통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시민들과 함께 공유했다.

 또한, 참석한 시민들이 주축이 되어 천안지역 현안과 더불어 박 전 의원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점들을 자유로운 대화를 통해 허심탄회하게 풀어가는 시간이었다.

 박 전 의원의 네 번째 저서인 ‘시민과의 소통’은 지난 6.13 지방선거 이후 지금까지 천안 구석구석을 다니며 시민과 만나 소통하며 느꼈던 현안들과 더 나아가 4차 산업혁명과 미래에 대한 자신의 가치관을 진지하게 담아냈다.

 박상돈 전 의원은 “저에 대한 사소한 질문부터 천안의 여러 현안까지 폭넓고 깊은 소통의 시간을 시민여러분과 가질 수 있어 매우 뜻 깊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