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교육지원청 ‘향기 흐르는 학부모교육’
[당진] 교육지원청 ‘향기 흐르는 학부모교육’
  • 이지웅 기자
  • 승인 2019.12.15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 성교육, 사이버불링 주제
석문초등학교는 향기가 흐르는 학부모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제공/당진교육지원청
석문초등학교는 향기가 흐르는 학부모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제공/당진교육지원청

 

[충남투데이 당진/이지웅기자] 석문초등학교는 11일 향기가 흐르는 학부모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학부모교육은 연말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줄 꽃꽂이와 계속해서 화두가 되고 있는 자녀의 성교육, 사이버불링을 주제로 실시됐다.

최근 부모의 역할에 대한 책임감이 무거워지고 그 중책이 어려워짐에 반해 정서적으로 안정과 평화를 줄 수 있는 시간은 상대적으로 부족한 학부모들을 위해 ‘학부모의 행복이 곧 자녀의 행복이다’ 라는 주제로 힐링의 시간을 위한 꽃꽂이 교육도 이어졌다.

성 교육과 사이버불링 교육에서는 나이와 성별을 막론하고 이루어지는 성과 관련된 여러 사례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머 앞으로 자녀의 성교육은 어떻게 어느 방법으로 하는 것이 좋을지에 대한 유익한 내용들을 알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자제가 잘 안되는 스마트폰 사용 관련에서도 대처 방법과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방법에 대해 교육이 이뤄졌다.

이종만 교장은“앞으로도 석문초등학교는 내실있는 학부모교육을 통해 학부모와 학생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