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구룡면, 문화의 날 행사 '성황리'
[부여] 구룡면, 문화의 날 행사 '성황리'
  • 김남현 기자
  • 승인 2019.12.0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룡면 문화의 날 행사 장면
구룡면 문화의 날 행사 장면

 [충남투데이 부여/김남현 기자] 부여군 구룡면에서는 지난 5일 면민이 화합하고 단결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인 문화의 날 행사가 열려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구룡면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군의회 의장 및 의원, 각 기관 단체 회원, 구룡면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강중학교 삼선체육관에서 개최됐다.

 행사는 풍물단의 공연으로 시작되어, 구룡면 소재 초·중학교 학생들의 악기연주, 무용 등 공연과, 용당진료소의 어르신체조, 주민자치 프로그램인 스포츠댄스, 달빛체조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면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김우수 구룡면장은 “주민이 주체가 되어 결정하고 처리하는 주민참여에 중점을 두는 주민자치라는 제도가 활성화되어 있고, 주민 스스로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며 “지역주민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노력해 주신 구룡면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를 드리고, 이렇게 많은 면민이 행사에 참여해주고 호응해 주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지희천 주민자치위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한 해를 마무를 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면서 2019년을 면민들과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게 되어 행복한 마음으로 준비했고, 앞으로 구룡면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