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공수초 개교
[아산] 공수초 개교
  • 조정일 기자
  • 승인 2019.06.0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투데이 아산 / 조정일 기자] 아산시 배방읍에 위치한 아산공수초등학교가 개교식을 가졌다. 이날 김지철 교육감, 조기성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오인철 도의회 교육위원장을 비롯 유병훈 아산부시장, 강훈식 국회의원, 이명수 국회의원,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과 여러 도의원, 시의원, 교육관계자, 지역사회인사,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해 학교의 새 출발을 기념하고 축하했다. 

 본교 교원으로 구성된 밴드의 열정적인 공연과 아산공수초 병설유치원 산들반의 깜찍한 율동으로 시작된 식전 공연에 이어 1부에서는 교기 전수, 아산공수초 교육가족 인사, 교육감 치사, 내빈 축사가 이어졌고, 개교기념 영상을 시청하며 개교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고를 아끼지 않은 분들에 대해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 행사로 야외에서 개교테이프 커팅, 교훈탑 제막과 기념 촬영을 하였고, 교내를 둘러본 후 축하연회로 축하떡 자르기 등 급식실에서 내빈들을 위한 자리가 마련되어 개교식을 축하하는 열기가 더해졌다.

 아산공수초등학교는 지난 3월 1일 힘찬 첫발을 내디뎌 3월 4일 특수학급 포함 초등학교 15학급, 유치원 5학급 400여명의 학생들이 시업식과 입학식을 갖고 현재까지 교육활동을 하고 있으며 학생, 학부모 및 교직원이 서로 소통하고 마음을 모아 행복한 학교, 핵심인재 키움 교육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