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가정의 달·바다의 날 기념 '대한민국 해군 호국음악회'
[세종] 가정의 달·바다의 날 기념 '대한민국 해군 호국음악회'
  • 이지웅 기자
  • 승인 2019.05.2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 저녁 7시 30분 세종시 호수공원서 개최
해군 군악‧의장대, 해경 관현악단, 해군 홍보단, 가수 다비치, BEN 등 250여명 출연

 [충남투데이 세종/이지웅 기자] 해군은 오는 31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세종시 호수공원 중앙광장 특설무대에서『대한민국 해군 호국음악회』를 개최한다. 가정의 달 및 바다의 날을 맞아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해군과 해경이 최초로 합동연주를 준비하여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는 김일중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며, 해군 군악‧의장대, 해경 관현악단을 비롯해 해군 홍보단, 대전CBS 세종 소년·소녀합창단, 메트오페라합창단, 초청가수 다비치, 벤(Ben), 성악가 한혜열 등 250여 명이 출연한다.

 약 100분간 세종시의 밤을 아름다운 선율로 수놓을 해군 호국음악회는 1부 ‘안전한 바다’와 2부 ‘국민과 함께’로 진행되며, 해군 및 해경 합동연주, CBS 합창단 공연, 갈라콘서트, 대중곡 연주, 초청가수 공연, 댄스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번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해군 에코백, 입체 퍼즐 등 다양한 해군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국민은 해군 인터넷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Facebook) 해군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