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5월 부소산 보물찾기!
[부여] 5월 부소산 보물찾기!
  • 이상현 기자
  • 승인 2019.04.1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소산의 7가지 선물
부소산의 7가지 선물 홍보물

[충남투데이 부여/이상현 기자]  5월 가정의 달, 부여군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즐기자! 세계유산 부소산 봄 나들이’축제 개막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부여군은 축제 기간 중 특별이벤트로 준비한‘부소산의 7가지 선물’을 공개했다.

  부여군이 준비한 ‘부소산의 7가지 선물’은 부소산을 찾은 관광객들이 봄 소풍에 와서 보물찾기 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선보이는 이벤트 기획으로 주요내용으로 △첫번째 선물, 부소산성 구문입구에서 펼치는 백제왕성 순라 퍼포먼스, △두번째 선물, 광장에서 소원등 만들기와 죽간에 소원 쓰기, △세번째 선물, 반월루에 세계유산 알림 패널 전시, △네번째 선물, 수혈주거지 백제병영체험과 복식체험, 야간에는‘동물들의 백제 대탐험’를 주제로 한 그림자극, △다섯번째 선물, 부소산 숲길에 있는 이색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로드, △여섯번째 선물, 영일루에서 바둑과 장기를 두고 수정과까지 마시는 신선놀음, 야간에는 화려한 홀로그램 공연, △일곱번째 선물, 전문 관상가가 관상을 봐주는‘삼충신을 찾아라’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달빛데이트 등 다채로운 체험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주간에 다양한 체험과 즐거운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면 야간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아름다운 야간경관이 준비되어 있다. 부여군은 이미 지난 3월 말 부소산성 내 야간경관 조명을 대대적으로 보수했다. 올해 처음 개최하는‘즐기자! 세계유산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는 다가오는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한편, 부여군은 기타 주요 프로그램으로 △달빛 걷기 라디엔티어링, △부소산 물총대첩, △열기구 체험, △사비도성 가상체험관, △투어프로그램, △주전부리, △로컬푸드 판매장 등을 준비했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관광객과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