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사] 이승구 예산군의회의장
[창간축사] 이승구 예산군의회의장
  • 충남투데이
  • 승인 2019.03.1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투데이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방 언론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역사회발전과 건전한 여론형성을 위해 애쓰시는 이지웅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그동안 충남투데이는 새로운 정보전달의 매개체이자 지역주민의 의견을 하나로 모으는 길잡이로서 바람직한 여론형성을 위해 힘써 왔음을 우리는 봐왔습니다.

군민은 언론을 통해 군정과 의정활동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언론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욕구를 표출하며 의사결정에 참여합니다.

제대로 된 군민의 여론이 골고루 전달되고 알려질 때 비로소 진정한 지방자치도 실현되어질 수 있으며 편중되지 않은 정도 언론의 역할을 다할 때 독자들은 더욱 신뢰하고 존중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신속정확한 정보제공과 공정한 여론형성으로 군민의 정서를 대변하여 언론사로의 소명을 다해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어느덧 8대 의회가 출범한지도 9개월이 되어갑니다.

그동안 우리 의원 모두는 군민 편익 증진과 복지 향상을 위해 어렵고 힘든 민생현장을 적극적으로 발로 뛰며 군민의 작은 목소리 하나까지도 귀담아 들으려 노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현장중심의 의회, 소통하는 열린의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하니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어린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충남투데이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리며 충남투데이가 지역언론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해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신문으로 더욱 도약하길 군민과 함께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