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 소통, 신뢰, 감동 ‘늘품 장평교육 실현’
[청양] 소통, 신뢰, 감동 ‘늘품 장평교육 실현’
  • 김보현 기자
  • 승인 2019.03.14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투데이 청양/김보현 기자] 장평초등학교(교장 윤용운)는 지난 13일 오전 10시 30분 본교 다목적실에서 학부모와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학년도 ‘소통, 신뢰, 감동의 늘품 장평교육 1학기 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 및 총회는 학부모들의 진지한 표정과 높은 관심 속에 각 반 담임 선생님, 교과 전담 선생님에 대한 소개와 함께 2019학년도 학교 교육과정 운영 전반에 대한 안내가 이어졌다.

이번 교육과정 설명회에서는 2019학년도 교육과정 안내를 통해 학부모의 이해를 높이고 학교교육활동의 협력 및 지원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 학교 교육과정 운영 안내 및 청렴 교육, 학교폭력 예방교육, 성폭력 예방교육, 교원능력개발평가 안내, 생명존중교육, 아동학대 예방교육, 교권침해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학부모와 소통하는 학교교육과정 설명회에서는 학부모, 교원, 직원이 학교 전반의 운영과 교육과정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 다짐문 낭독을 통해 청렴에 대한 인식을 함께하자는 의지를 다졌다.

장평초 윤용운 교장은 “교육공동체 간의 소통과 신뢰를 강조하면서 학교 구성원과 학부모가 함께 교육공동체로서 학교를 함께 이끌어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