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제25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성공 개최 다짐
[태안] 제25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성공 개최 다짐
  • 장영숙 기자
  • 승인 2019.02.2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전과 극복, 화합의 감동축제’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태안군이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제25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를 위해 지난 20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준비위원회 위원 위촉 및 준비위원회 회의‘를 갖고 4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충남장애인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

 이번 회의는 충남장애인체전 준비위원회 신규위원 위촉과 준비위원회 운영안 등을 심의하고자 가세로 군수 및 군 관계자와 준비위원회 위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군은 △김형근 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장동찬 태안경찰서장 △김환경 태안해양경찰서장 △김경호 태안소방서장 등 등 19명을 제25회 충남장애인체전 준비위원회 위원으로 새롭게 위촉했다.

 이어 군 교육체육과장이 장애인체전 준비상황을 브리핑한 후 준비위원회 운영(안) 등 2건을 안건으로 상정해 가결했다.

 한편 제25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는 태안군종합운동장 등 18개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총 21개 종목에 선수와 임원, 관람객 등 13,000여 명이 참가해 ‘아름다운 열정과 화합의 한마당’을 펼치게 된다.

 이를 위해 군은 이달 11일부터 태안군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충남장애인체전 자원봉사자 모집을 시작했으며, 이번 체전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한데 어우러지는 ‘화합의 감동축제’로 치러낼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가세로 군수는 “제25회 충남장애인체전이 장애인뿐아니라 220만 도민이 함께 화합할 수 있는 희망과 감동의 체전이 될 수 있도록 군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군에서도 선수 및 관람객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대회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