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당진교육청, 제13기 영재교육원 수료식 실시
[당진] 당진교육청, 제13기 영재교육원 수료식 실시
  • 허령 기자
  • 승인 2019.01.2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계 창의과학 영재캠프로 마무리하다.

 당진교육지원청(교육장 한홍덕)은 1월 25일 2018학년도 제13기 당진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 수료식을 실시하였다.

 이번 수료식은 당진교육지원청영재원 120명 전원이 단 한명의 탈락이나 낙오자 없이 정규과정 80시간과 사사과정 20시간이상, 그리고 봉사활동 및 행사 등의 시간으로 구성된 영재교육원 프로그램을 102시간이상 참석하여 전원 수료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

 또한 이번 13기 수료식은 좀 더 특별하다. 수료식이 끝나고 동계 창의영재캠프 참가를 희망한 학생 82명이 25일부터 26일까지 1박2일로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로 창의과학영재캠프를 다녀왔기 때문이다. 영재캠프를 끝으로 18학년도 영재교육운영이 모두 마무리되었다.

 한홍덕 교육장은 미래시대에 대비하여 우리 영재원 학생들이 갖고 있는 잠재적 능력이 발현되고, 나아가 핵심역량을 갖춘 창의적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본 영재교육원의 훌륭한 강사 선생님과 관계자 여러분의 많은 노력에 대해 감사하며 “영재교육이 전반적으로 많이 퇴색해가고 있는 상황에서 당진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은 학부모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으므로 이에 대비하여 앞으로도 미래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지역인재를 기르는 데 당진교육청의 노력을 결집할 예정이며, 당진시의 재원이 당진영재학생에게 고품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