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겨울공주 군밤축제’ 게릴라 홍보 이벤트
[공주] ‘겨울공주 군밤축제’ 게릴라 홍보 이벤트
  • 이상현 기자
  • 승인 2019.01.1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 12일 정안알밤휴게소서 관광객 대상 군밤축제 알리기 나서
공주시가 지난 12일 정안알밤휴게소에서 2019 겨울공주 군밤축제 홍보활동을 벌이고 있다.  (사진제공 = 공주시청)
공주시가 지난 12일 정안알밤휴게소에서 2019 겨울공주 군밤축제 홍보활동을 벌이고 있다. (사진제공 = 공주시청)

 공주 군밤축제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시(시장 김정섭)가 많은 관람객 유치를 위해 군밤축제 알리기에 나섰다.

 시는 지난 12일 정안알밤휴게소(하행선)에서 손권배 부시장을 비롯해 시청 관광과 직원, 공주시관광협회 회원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겨울공주 군밤축제 게릴라 홍보이벤트를 개최했다.

 시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겨울공주 군밤축제를 알리는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휴게소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다트게임 등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2019 겨울공주 군밤축제는 ‘불타는 밤! 뜨거운 공주!’를 주제로 오는 18일부터 3일간 오전 공주 고마 일원에서 11시~오후 6시까지 개최된다.

 행사는 공주의 대표 특산물인 ‘밤’과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이는 ‘불’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특히 따뜻한 불에 밤을 구워먹는 군밤체험을 비롯해 군밤피자와 군밤삽겹살을 맛 볼 수 있는 대형화덕체험과 군고구마통구이체험 등을 즐길 수 있으며 군밤음식체험 등 알밤을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또한 아이스카빙, 군밤놀이터, 알밤민속놀이 한마당, 군밤눈사람 등 즐길거리와 지역예술인 공연, 비보이 공연, 추억의 음악회, 모닥불캠프파이어, 사물놀이 등의 공연이 풍성하게 준비된다.

 조관행 관광과장은 “군밤축제를 통해 공주에서만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며 “추운 겨울, 뜨거운 공주에서 가족들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