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현 아산시장 신년사
오세현 아산시장 신년사
  • 조정일 기자
  • 승인 2018.12.2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33만 아산시민 여러분!

그리고 1,300여 공직자 여러분!

꿈과 희망으로 넘쳐날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 해가 밝았습니다.

저는 사랑하는 우리 아산시민 여러분께

가장 먼저 이 빛나는 첫 일출의 밝고 힘찬 기운을 전하며, 그 빛이 우리 아산시 전역에 고르게 퍼져 서민 경제에 활력이 더해지도록,

그리하여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누리게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9년은 ‘더 큰 아산, 행복한 시민’을 만들어가기 위한 민선7기 아산시정의 실질적인 원년입니다.

저와 아산시 공직자들은 시민 한분 한분의 소망을 모아, 시민 여러분의 삶이 나날이 나아지는

그런 변화와 변혁의 밑불이 되겠습니다.

아산이 가진 모든 역량과 기회와 열정을 활활 태워 지역경제를 살아나게 하는 회생의 불쏘시개가 되겠습니다.

말뿐이 아니라 반드시 실천하고 눈에 보이는 성과를 내 당장 2019년부터 그 변화를 실감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물론 현실은 녹록치 않습니다.

서민경제와 실물경제는 반등의 기미가 보이지 않고, 국민의 안전은 여전히 위협받고 있습니다.

특히 일 년 사시사철 전 국민을 괴롭히는 미세먼지는 우리 사회의 가장 시급한 과제로 떠오른 지 오래인데도 여전히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지 않습니다.

이제는 실제적인 변화가 필요합니다.

계획이 아니라 결과를 창출해내는 변화는 멈춤이 아니라 나아감이며, 수동이 아니라 능동이어야 합니다.

‘더 큰 아산, 행복한 시민’을 위해 저와 아산시 공직자들부터 새로운 각오로 행복한 변화의 맨 앞에 서겠습니다.

기해년 새해에도 소망하시는 모든 일 순탄하게 이루어져 시민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항상 즐거움과 행복이 넘쳐나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승진하시고,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시고, 좋은 직장 구하시고, 돈도 많이 버시고, 더 건강하고 행복해지십시오.

감사합니다.

365일 시민만 생각하는,

아산시장 오세현 드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