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포면 행복키움-나노에이스, 따뜻한 마음 전해요
둔포면 행복키움-나노에이스, 따뜻한 마음 전해요
  • 조정일 기자
  • 승인 2018.12.17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에 사랑의 연탄 1,000장 및 생필품 세트 등 전달

 아산시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고영선)은 (주)나노에이스(대표이사 라기원)와 함께 지역의 취약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15일 10시 독거노인 및 중증장애인가정 등 동절기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3가정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사랑의 연탄 1,000장과 (주)나노에이스에서 준비한 30만원 상당의 생필품세트를 단원 및 (주)나노에이스 직원 20여명이 직접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과 (주)나노에이스가 연합해 취약․위기가구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 잔잔한 감동을 줬다.

고영선 단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기를 나눠준 것 같아 뿌듯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쳐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이문영 면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행복키움추진단 및 (주)나노에이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은 독거노인 사랑의 식사대접, 주거환경개선사업 등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노력하고 있으며 (주)나노에이스는 매월 30만 원의 후원금을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에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