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 장항중앙초, 학생들의 끼와 멋 펼치다!
서천 장항중앙초, 학생들의 끼와 멋 펼치다!
  • 류신 기자
  • 승인 2018.11.2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학년도 장항중앙 DREAM 축제 개최

 서천군 장항중앙초등학교(교장 백광현)는 지난 23일에 전교생과 교직원이 함께 펼치는 『2018 장항중앙 DREAM 축제』를 열었다.

 이번 DREAM 축제는 학생들의 소질과 적성을 계발하고 교육 문화 체험을 통해 문화적 감성을 계발하여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태도를 길러주기 위해 실시됐다.

 이번 축제는 평일 오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내빈과 학부모가 참석해 성황리에 축제가 진행됐다. 3시간 동안 진행된 축제에서 학생들은 자신감을 가지고 교과 활동 및 방과후학교 등 교육활동에서 학습한 내용을 공개 발표했다.

 특히 예술적 재능을 뽐내는 오카리나 연주, 리코더 연주, 부채춤, 소고춤, 치어댄스, 극음악, 마스게임 등의 학습발표회와 함께 밴드, 방송댄스까지 병행해 좀 더 다양하고 폭넓은 공연을 펼칠 수 있었다.

 축제에 참여한 전교생 및 학부모들은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자신감과 예술적 감수성을 키우게 됐다”고 답했다.

 한편 장항중앙초등학교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예술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문화적 감성을 계발하고 창의적인 표현력을 기르며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태도를 기르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축제를 통해 학생들이 긍지와 자부심을 키우고 학교행사에 자주적으로 계획하고 참여하는 과정에서 학교를 사랑하는 마음을 기르는 계기가 됐기를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