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서산시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 한창우 기자
  • 승인 2018.09.1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 책 발굴 등, 시민들 독서 생활 장려

 

 서산시립도서관(관장 이경식)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시민들의 독서 생활을 장려하기 위해 다양한 독서프로그램과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시에 따르면 시립도서관은 오는 28일까지 그림책 원화전시를 시작으로 아동문학가 소중애 작가 강연, 영미문학강연, 중고책 장터, 과년도 잡지 나눔, 길 위의 인문학, 인문독서 아카데미 등 도서관에서만 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캘리그라피 써주기, VR영상체험, 영화상영 등 도서관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아동문학가 소중애 작가와의 만남, 영미문학 산책 프로그램은 평소에 만나보지 못한 문학계 인사를 초청하여 시민들이 아동문학 및 영미문학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또한 중고책 장터는 서산시민이 모두 참여하여 가정에 잠들어있던 중고책을 발굴함과 동시에 필요로 하는 독자에게 물려줌으로써 시민들의 독서생활을 장려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시립도서관(☎661-8072)로 문의 하면 된다.

 이경식 관장은 “2018년 책의 해를 맞아 더욱 특별하게 다가오는 이번 9월 독서의 달에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하였으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