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운빨로맨스’ 아산에서 만나요~
연극 ‘운빨로맨스’ 아산에서 만나요~
  • 손현지 기자
  • 승인 2018.08.06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달님 작가의 네이버웹툰, 황정음·류준열 주연의 드라마로도 잘 알려진 운빨로맨스가 이번엔 로맨틱 연극으로 오는 18일 오후 3시(1회 공연)에 아산 시민을 찾는다.

 연극 ‘운빨로맨스’는 평소 운이 없다고 생각해 점집을 찾아다니면서 운명을 극복하려는 여자‘점보늬’와 어린 나이에 건물주로 성공한 남자 ‘제택후’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다.

 운명을 믿는 여자와 의지를 믿는 남자 사이에 벌어지는 이야기로 드라마, 웹툰과는 또 다른 재미를 더했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산시 평생학습관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아산시 평생학습관, ㈜컬쳐마인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공모에 선정된 것이다.

 이 사업은 지역문화예술 수준 제고와 전국 지역문예회관의 활성화를 통한 문화 복지 실현이라는 취지의 사업으로  소외계층 초청을 의무화해 문화 혜택의 사각지대까지 배려하는 의미 있는 사업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10,000원의 유료 공연으로 예매는 문화장터에서 가능하고 12세 이상 관람가이다.

 예매문의는 문화장터 1644-9289, 공연문의는 아산시 평생학습관 관리팀(☎537-3902)으로 하면 된다.

ㅣ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