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부춘중 댄스동아리, 슈퍼스타S 경연대회 대상
서산부춘중 댄스동아리, 슈퍼스타S 경연대회 대상
  • 한창우 기자
  • 승인 2018.07.1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부춘중학교(교장 서뢰석) 댄스동아리 비트가 지난 14일 서산 시민회관에서 열린 청소년 슈퍼스타S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서산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 주최, 서산경찰서, 서산시, 서산교육지원청이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서산청소년의 자긍심을 높이고 미래의 주역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기 위해 마련됐다.

 서산부춘중학교 댄스동아리 비트는 이번 경연을 위해 점심시간, 방과후 시간 등을 활용하여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모여 안무를 구상하고 연습하는 등 경쟁보다는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지도교사는 “학생들이 비트 친구들처럼 단 한 가지라도 정말 좋아하는 일을 발견하고 그것을 위해 노력한다면 즐겁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모든 것을 잘 할 수는 없지만 분명 저마다 잘하는 것 하나씩은 있는 아이들이란 생각이 다시 한 번 드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뢰석 교장은 “학생들이 열정을 가지고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간이었을 것이다. 학생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고생하신 지도교사에게도 고마운 마음이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자신의 끼와 소질을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부춘중의 모든 교직원이 함께 노력해 갔으면 좋겠다”는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