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립대, 코스튬 대회 참가자 모집
충남도립대, 코스튬 대회 참가자 모집
  • 문수안 기자
  • 승인 2018.07.0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드축제 코스프레 행사…선착순 350인 접수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는 보령머드축제에서 코스튬플레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충남도립대는 보령머드축제 기간 중 오는 18일 대천해수욕장 일대에서 ‘제19회 세계머드뷰티경연대회 코스튬플레이 페스티벌’을 개최,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패션·뷰티 분야의 트랜드 변화에 따라 그동안 충남도립대가 추진해 온 세계머드뷰티경연대회에 코스프레를 접목한 행사로, 머드축제와 대학의 위상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 접수 기간은 지난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이며, 참가 자격은 학생(고교, 대학생) 및 일반인(내·외국인 포함) 대상으로 선착순 350명(팀)이다.

 시상은 ▲문화체육부장관상 ▲충남도지사상 ▲충남도의회의장상 ▲충남도립대학교 총장상 ▲보령시장상 등이 주어진다.

 접수방법은 머드축제홈페이지(http://www.mudfestival.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작성 후 팩스(032-872-5018)나 메일(rockerbw@naver.com)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32-872-5017)로 문의하면 된다.

 허재영 총장은 “코스튬플레이가 머드축제 중 하나의 콘텐츠로 활성화 돼 도립대와 머드축제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머드축제를 찾은 많은 방문객과 행사 참가자들도 이번 대회를 통해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충족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