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환 홍성군수 당선, 군민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김석환 홍성군수 당선, 군민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 석지후 기자
  • 승인 2018.06.1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김석환 홍성군수 후보가 43.4%로로 더불어민주당 최선경 후보를 1372표 차로 꺽고 홍성군수에 당선됐다.

이번 당선으로 김석환 당선자는 홍성지역 최초 3선 도전에 성공한 것이다.

김 당선자는  "전국적으로 민주당의 거센 바람에도 정당보다는 사람을 보고 저를 선택해 주신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민심을 나침반 삼아 선거기간동안 동거 동락한 선거대책 본부장님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그리고 운동원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저와 함께 경쟁을 해주신 최선경, 채현병 두 후보자님께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후보자님들의 공약 중 필요한 공약은 군정에 반영 시키겠다"며 "민선7기 홍성군정은 군민들께 약속한 공약을 충실히 이행하며 추진 중인 일들을 깨끗이 마무리하고 시 승격으로 도청수부도시의 위상을 높여 군민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김 당선자는"지방분권시대를 맞아 지역의 특성을 살리고 지역의 현안사업을 중단 없이 해결하며 누구나 당연히 받아야 할 권리를 누릴 수 있는 공정사회 그리고 나눔의 가치를 알고 함께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충남의 중심 살기 좋은 홍성을 만드는데 열정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김석환 당선자는 홍성고등학교 졸업, (전)충남도 의회사무처 의사당당관, (현)홍성군수를 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