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디스테크놀로지(주), 거액의 금액 기부
하이디스테크놀로지(주), 거액의 금액 기부
  • 석지후 기자
  • 승인 2018.05.18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플레이 특허 전문기업 주식회사 하이디스테크놀로지(주)가 18일 홍성군청 회의실에서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독거노인과 장애인을 위해 써달라며 5,000만 원에 달하는 거액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 날 이용록 홍성군수 권한대행과 전인수 대표이사 등 회사 관계자, 그리고 동준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장과 복천규 홍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장을 비롯한 군 관계자가 참석하여 복지사각 해소방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번 도움을 받게 될 결성면의 한 장애인 가정은 5명의 가족 모두가 지적 장애를 가지고 있으며, 집이 노후 되고 위생환경이 불량해 군은 이번 기부금 중 3천만 원을 투입하여 주거환경을 개선할 계획이다.

 전 대표이사는 “중견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이며, 우리 회사는 사회적 약자와 취약계층 지원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기부금 전달로 취약 계층의 삶의 질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여건이 허락하는 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한편, 홍성읍 오관리가 고향인 전인수 대표이사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이 학업을 계속하여 유능한 기술 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한국폴리텍대학에 거액의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으며, 다문화 가정, 도서벽지지역 학교 등 교육 소외 계층에 전자책(e-book)을 기증하는 손안의 도서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경영성과에 대한 사회 환원사업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