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휘 도의원, 4차산업혁명 선도하는 충남 만들 것
이공휘 도의원, 4차산업혁명 선도하는 충남 만들 것
  • 이지웅 기자
  • 승인 2018.05.10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공간 조성…명품 불당 조성

더불어민주당 이공휘 도의원은 10일 도청 프레스 센터에서 "4차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충남을 만들겠다"며 재선을 향한 출사표를 던졌다.

이 의원은 천안시 제4선거구(불당동)에 출마를 선언하며 발전하는 불당동에 검증받은 도의원으로서 “정서적인 안정을 찾을 수 있는 힐링공간을 조성해 명품 불당동 만들겠다”고 말했다.

충남도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이공휘 의원은“데이터에 기반한 정책을 통해 지속적 발전과 4차 산업혁명의 선도하는 충청남도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지역 공약으로는 ▲가칭)천안호수초 설립 ▲ 산책하기 좋은 장재천 조성▲ 주차난 해소를 위한 주차공간 확보▲ 버스 유개승강장 설치▲ LED 경관조명을 이용 빛의 이야기사업▲ 천안아산 KTX 역세권 R&D집적지구의 차질 없는 진행 등을 제시했다.

이 의원은 "충남의 정책이 정확한 데이터도 없이 관례적으로 진행된 부분이 있어 충남의 지속적 발전과 성장에 발목을 잡는 상황"이라며 "충남의 정책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예산 및 수요가 반영되어야 하고, 이를 통해 도민의 세금이 올바르게 사용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모바일 빅데이터연구모임을 통해 가능성을 보았고, 융복합 빅데이터 지역현안 적용을 위한 분석지표 연구모임에서 자신감을 얻었다“며, ”충남의 미래 먹거리를 선별할 수 있는 빅데이터 플랫폼을 만들어 4차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는 충청남도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