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의 근본은 서산시민이다" 임재관
"서산시의 근본은 서산시민이다" 임재관
  • 이지웅 기자
  • 승인 2018.04.11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마의 변

제7대 서산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해오며 많은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관심을 배풀어 주신 시민들을 위해 못다한 것들이 많습니다.  시민들의 생활불편사항 최소하 등 행복한 서산시를 만들고자 다시한번 뛰겠습니다.

□ 공 약

첫째, 지방자치단체의 기초의원으로서 서산시민의 권리와 의무를 지키는데 경주하겠다.

둘째, 시민의 혈세가 낭비되는 일이 없도록 집행부의 사업에 대해 매의 눈으로 감시하겠다.

셋째, 주민들의 갈등과 청원 이 모든 일련의 사한들은 “지방기초의원이 해결하라고 시민들이 대표로 선임해 준만큼” 시민들의 생활불편사항들을 최소화시키고 행복한 서산을 만드는데 역량을 집중하겠다.

넷째. 과거에 현장에서 가르쳤던 경제, 행정, 부동산, 법률들의 지식을 바탕으로 그동안 제7대 의정활동을 펼쳤다. “누구보다도 나 임재관이 적임자라고 생각한다.

□ 장 점

제7대 서산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해오며 시민들의 기본권리와 기초의원으로 해야할 일들을 누구보다 잘 할수있다고 자부합니다.

늘 배우고, 과거 현장에서 가르쳤던 경제, 행정, 부동산, 법률 등의 지식을 바탕으로 지난 4년 의정활동을 해왔고 나름 고충도 있었지만 배움이 더 많았기에 서산시민들의 행복과 기본권리를 위해 발로 뛸수 있는 최고의 일꾼입니다.

□ 프로필

정   당 : 더불어민주당

지역구 : 마선거구 (동문1.2동,수석동)

학  력 : 부춘초(졸업), 서령중.고(졸업), 대전대학교 법학과(졸업)

경력 : 서산시의회 시의원(현), 서산시 도시계획위원회위원(현), 서산시 건축위원회위원(현), 서산시 규제개혁위원회위원(현), 서산시 지방재정계획심의위원회위원(현)

동문1.2동,수석동 주민자치위원회 고문(현), 충청남도 도정평가위원단위원(전), 서산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전), 서산시 2015회계년도 결산검사 대표위원(전)

서산시 지방세심의위원회위원(전), 국제로타리3620지구 태산로타리클럽 회장(전), 서산광장고시학원원장(전)

공인중개사

상훈 : *충청남도 모범납세자(2012-28호)

*충남도의회 의장상(2307호)

*2017대한민국YIP의정대상 지방자치 의정부문(제2017-2846호)

-여의도정책연구원

*좋은지방자치상(제17-0054) -민주연구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