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혜[예산군의원 출마예정]
임영혜[예산군의원 출마예정]
  • 충남투데이
  • 승인 2018.03.1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가선거구(예산읍)

밥값 하는 군의원 되겠다.

●출마의 변 = 여성으로서 엄마로, 아내로, 사회인으로 살고 있다. 현행의 제도와 법, 힘의 균형이 남성 중심 구조로 여성에게 미치는 정책과 제도가 상대적으로 열악하다. 열악한 여성, 청소년 정책 등 사각지대 이웃들을 위한 어머니의 마음으로 세심한 정책을 만들 수 있는 적임자가 바로 임영혜 라고 생각한다.

●공약은 = 사회저편에 밀려 있는 복지정책, 장애인의 입장에서 교감하는 장애인의 복지정책, 어르신들의 외로움과 괴로움을 따스하게 보듬을 수 있는 노인 복지 정책을 고민하겠다.

●나의장점은 = 지난 3년 반의 더불어 민주당 비례대표 의원으로 의정직을 수행하며 지역과 소외된 곳을 살폈다. 여성이기에 받아야하는 여러 차별이 뿌리 깊게 자리 잡고 있는 게 현실이다. 직업군, 장애와 비장애에서 나타나는 이 모든 부분들을 엄마의 마음으로 세심하게 살필 수 있다는 점이다.

프로필

△정당(나이)= 더불어민주당(52)

△지역구=예산가선거구(예산읍)

△학력=경원대 무역학과졸업(현 가천대)

△경력= (전)예산고등학교 어머니회장, 교육용 전기료인하 추진위원회 예산·홍성지역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제19대 대선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 부대변인.

(현)더불어민주당 보건의료제도개선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충청남도 지방분권협의회 위원, 전국지방분권민주지도자회의 충남사무국장, 여성라이온스 1부회장, 예산군의회 제7대의원, 의회운영위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