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용[청양군수 출마예정]
신정용[청양군수 출마예정]
  • 충남투데이
  • 승인 2018.03.1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군

新청양, “군민행복시대 만들겠다”

●출마의변= 링컨대통령의 인생역정을 닮은 신정용은 “군민에 의한 군민을 위한 군정”을 펼치고자 이 자리에 섰다. 당선을 위한 약속보다 지킬 수 있는 약속으로 이를 실천하겠다.

●공약은= 첫째- 섬김행정, 소통행정을 펼치겠다. 이를 위해 군수와의 토크, 토론회, 군민에 의한 군정을 실현하겠다.

둘째-체험, 자연생태관광의 메카 청양을 만들겠다. 고추 구기자축제에 매몰되기보다 메론축제, 꽃을 테마로 하는 축제, 힐링관광의 메카 청양, 보존과 개발의 조화를 이루겠다.

셋째- 6차 산업 중심지 구축, 스마트농업확대를 통해 잘사는 청양을 만들겠다.

넷째- 산업단지 확충, 신사업 발굴 등으로 청년들이 찾는 청양, 드허브센터를 통한 농촌경제를 활성화 하겠다.

다섯째- 모두가 행복한 포용복지를 추진하겠다.

아이 낳고 키우는 좋은 청양, 4차 혁명시대 걸맞는 인재양성, 기부와 나눔천국 청양 지향, 청양여자정보고 공모 통해 소원하고 희망하는 공간 조성, 군정비전·정책공약 군민과 함께 하겠다는 10개의 공약을 내놓았다.

●나의장점은= 지방자치단체장의 리더십은 정치가, 행정가, 경영자형의 리더십이 중요하다. 나는 행정학을 공부하며 정치가형, 행정가형 리더십을 키웠으며 기업경영을 통해 행정·경영자형 리더십을 구현했다. 지방자치단체장이 갖추어야할 리더십 덕목을 두루 갖춘 신정용이 적임자라 생각한다.

프로필

△정당(나이)= 자유한국당(61)

△지역구= 청양군

△학력= 청양초, 청양중, 검정고시(고교졸업자격), 공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졸업(행정학 석사)

△경력= (현)청양초 총동창회장. 청양중 총동창회 부회장, 청양사랑인재육성장학회 이사, 신기산업주식회사 회장,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시민감사위원

△저서= 자전적수필집(흙을 닮은 사람 신정용이야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